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 연습생시절 트꾸로 돌아보기🎄👀✨

플브덕질

by 말랑할게 2024. 1. 18. 08:29

본문

https://youtu.be/oS6h1ubGmVQ?si=WCOMjDJYcS5Kje6B


처음에 의도한건 이게 아니었지만ㅋㅋ
312에 눈 내리는 장면 오게 두고 혼자 좋아하기🤭


이상태에서 결국 새벽에 업로드 되는거 못보고 잠들었는데
일찍 일어나져서 보니까 업로드 되있더라고
바로 제목이랑 설명 적어넣고, 기사번역 하나 하고 겸사겸사 학은제 인강도 몇개 듣고 다시 누움,,ㅋㅋㅋ


늦덕이라 많은것들을 함께하지 못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돌아보니까 또 소중한 순간들이 한가득이어찌 모야,,

편집 하도 오래 잡고 있었어서
확인 엄청 했는데도 수정해야될 부분들이 보이는데
이제 기운이 다 빠져버린,,😇
그래도 재미써따✨✨✨






중간에 지렁이마법은 그냥 다른 영상 만들어서 뺐지만
마음에 들었던 장면들🐥💜


근데 이번에 편집하면서 알았는데
풀리스마스 스페셜기프트 영상에서 예준이 메리플리 부르는 부분에 슬로우 걸렸던데 그것도 스포랑 관련이 있는걸까,,

진짜 추리, 스포 이런거 아무 관심도 없던 사람이었는데
사방에서 말하고 의심하니까ㅋㅋㅋㅋㅋㅋ
나까지 스폰가? 하게됨

관련글 더보기